2018년 5월 10일 목요일

신사동 사주팔자 / 개명효과 / 바다 꿈 해몽












-
개명효과
점집전화상담
사주 직장
송파작명소
강서구점집
에쁜이름
로또 돈복운세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

-
아래의 내용은 사주 상담 접수된 내용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도 사주로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
바다 꿈 해몽
-

-
꿈에서는 바다라고 인식하고 있었지만 지금 생각해 보연 바다라기보다는 한없이
넓은 야외수영장 같았습니다. 끝이 네모난 모양으로 딱딱 콘크리트?
같은 걸로 막혀있었어요학교에서 단체로 바다에 와서 저는 친구랑
단둘이서 재밌게 놀고있었습니다. 갑자기 바람이 좀 세게 부는거예요.
놀라서 바로 친구와 함께 바다에서 나와 바다를 막고 있는 콘크리트?
같은 곳에 앉았습니다. (이때 하늘을 바라봤는데 정말 예뻤습니다
만화같은 하늘이었음) 와중에 친구가 제 주머니에 있는 걸 계속
버려도 되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저는 급한 마음에 버려 버려 했더니
다른 친구한테서 선물받은 소중한 물건 (꿈속에선 그렇게 인식하고
있었어요 현실에는 없는물건) 을 버리는 거예요.... 그래서 다시
바닷속으로 바로 들어가서 그 물건을 가지고 나오고 있는데 물살이
너무 세서 나오기가 힘든거예요 저는 필사적으로 밖에 앉아있던
친구의 손을 잡아서 나오고 있었습니다그리고 밖이 점점 어두워지더니
다른애들이 쌤을 따라서 다시 버스로 되돌아가더라고요 친구랑 함께 급하게
그쪽으로 가다 보니 핸드폰을 놓고 온 게 또 생각나는 겁니다다시 되돌아갈까
고민하던 순간 꿈에서 깼어요어떤 꿈인가요...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








1803040427



My Blog URL : jooddang19.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