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8일 월요일

저는 대리운전 기사입니다 너무억울해서 글을 올립니다



질문 :
저는 대리운전 기사입니다 너무억울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대리운전 기사입니다.
제가 손님을 모시고 목적지 까지 도착
을 하였습니다.
근데손님이 주차는 자기가 한다고
저보고 차에서 내리라고해서 저는 내릴려
고 하는데 갑자기 돌변하디니 주차는 해주
고 가라고 해서 알겠습니다 하고 다시 핸
들을 잡고 주차할 공간을 찾았습니다.빌
라안쪽 주차장과 골목을 돌며 주차할곳
을 찾다가 주차할공간이 마땅치않아 다
시한번 물어봤습니다. 손님 어디다가
주차를 해드릴까요 그랬더니 손님은 저
한테 또다시 내리라고 했습니다 그래
서 저는 내렸고 이런식으로 3번이나
반복되고 저도 바쁜시간이고 더이상 실랑
이 하고싶지 않아 그만하자고 했더니 손
님이 옷을잡고 끌어당겨서 점퍼까지 찢어
지고 되려 그손님은 대리기사가 주차안
하고 도망간다며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저는 옆에 계속 서있는 상태였고 경찰이
오기까지도 온갖 폭언을 듣고도 기다
리고 있었습니다. 경찰이 와서 전후
사정 다얘기하고 집에 돌아왔지만 너무 화
가나고 분해서 잠 한숨 못잤습니다.
저히 그냥 넘어가기 억울해서 고소를
하려고 합니다. 경찰분도 고소할려면
해도 된다 하더군요. 고소를 할시
어떤절차로 진행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
교육부 정식 인가 학습플래너 양영서입니다.

·연락처: 010-7284-1208
·카카오톡: angelyounger

학습플래너와의 모든 과정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지금도 바로 상담 가능합니다.
 









   
저는 대리운전 기사입니다 너무억울해서 글을 올립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My Blog URL : jooddang19.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