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1일 월요일

학점은행제에대해 문의드립니다



질문 :
학점은행제에대해 문의드립니다
저는 현재 전문대(2년제)를 호텔경영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런데 호텔내의 제가 원하는 분야에 취업하기
위해서는 4년제 학사학위를 필요로 하더라구요!
(4년제졸업) 그래서 학점은행제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현재 제가 알아본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는
세종대 호텔경영과 입니다. 같은 학과로 가는게
수월할 것 같고 또 평소 가고싶었던 학교라서
알아보고 있는데, 제가 최종적으로 86학점으로
졸업했습니다.
(전공선택: 57학점/ 전공필수: 21학점/ 교양: 8학점) 
그러면 총 140학점 중 나머지인 54학점만 들으면 되는건가요?
 140학점 중 전공 60점 교양 30점 이렇게 나와있던데,
제 교양점수를 합쳐보니 8점밖에 안되더라구요, 
일반은 또 무엇인가요..? 
남은 점수에 맞게 자율적으로 과목선택을
하여 이수해도 되는건가요? 
또한 4학기로 나누어 다니려고 하는데,
혹시 더 빨리 취득 할 수도 있는건지..!
2월 5일까지 접수기간이라서, <세종대 양식
입학원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증명사진> 이렇게 4개를 준비해 두었어요.
이메일이든, 방문이든 이제 지원만 하면 되는데,.. 
지금 제가 하고 있는 과정이 맞는건가 싶어서
ㅠ.ㅠ 잘 모르겠더라구요..
 
답변 :
교육부 정식 인가 학습플래너 양영서입니다.

·연락처: 010-7284-1208
·카카오톡: angelyounger

학습플래너와의 모든 과정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지금도 바로 상담 가능합니다.
 






   
학점은행제에대해 문의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My Blog URL : jooddang19.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